SITEMAP

자료실

[보도자료] 한전 남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취약계층 에너지효율 개선 지원 2024.08.06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한전 남서울본부는 지난 4일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에너지 취약계층 시설 및 가구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협약은 서울 한강 이남 지역의 에너지 이용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에너지 사용 환경을 개선하고 요금 부담을 경감할 목적으로 체결되었으며, 전력사업 본업과 연계한 에너지 효율 개선을 통해 탄소배출을 저감하고,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을 도모한다는 취지이다.

이 협약을 계기로 한전 남서울본부는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에너지 취약시설 및 가구를 대상으로 저효율 형광등을 고효율 LED 조명으로, 노후화된 저효율 가전제품은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교체할 예정이다.

한편, 한전 남서울본부는 지역사회에 대하여 에너지복지를 실현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백우기 한전 남서울본부장은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에너지복지 증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하여 노력하며,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이행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한전 남서울본부,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취약계층 에너지효율 개선 지원], [서울복지신문], [2024.06.07.], [https://www.ekn.kr/web/view.php?key=20240607001620307]

이전글 [보도자료] 에기평, 폭염 대비 에너지 취약계층 냉방용품 기부
다음글 [보도자료] 김현훈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장,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
비밀번호
이 게시물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